슬림맘 후기! 구매 전에 반드시 읽어보세요.(+58% 할인 링크)

저는 임신하면서 붙었던 살이 출산 후에도 좀처럼 빠지지가 않았는데요. 전과 운동량이 같아도 체중 감량이 안 돼서 답답하더라고요.

운동만으로는 효과가 미미해서 결국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한 친구에게 슬림맘을 추천 받아 구매해보게 됐어요. 알아 보니까 후기가 1만 개가 넘을 정도로 임산부에게 유명한 다이어트 식품이더라고요.

마침 할인까지 진행하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요즘 효과 제대로 보고 있어서 이렇게 후기까지 작성하게 됐네요.

▼바로 아래에서 슬림맘 할인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슬림맘 할인 가격 알아보기

두디트에서 나온 슬림맘은 오직 엄마들을 위해 만들어진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저처럼 출산 후 다이어트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특화된 제품이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엔 임신 전까지만 해도 입이 짧고 식욕도 없는 편이었는데, 임신하면서부터 입이 터진 타입이었어요. 그래서 살도 더 붙게 됐고요.

그런데 식사 후에 체내에서 에너지로 사용된 탄수화물 중에서 남은 양은 다 지방으로 축적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필요 이상으로 탄수화물을 먹게 되면 체지방이 증가할 수밖에 없는 거죠.

그런데 슬림맘이 이런 케이스에 해당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게, 다이어트의 핵심 원료로 알려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되어 있어요.

이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걸 억제하면서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저는 지금 2주 정도 먹은 상태인데 확실히 군살이 조금씩 빠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아직 먹은 지 오래되지는 않아서 막 드라마틱한 효과를 봤다! 이건 아니지만 제가 눈바디로 봤을 때에도 전이랑 달라진 게 확실하게 느껴졌어요.

일단 출산 이후에 전 체력도 예전 같지 않아서 운동량을 전보다 늘릴 순 없는 상태거든요. 그래서 운동만으로 예전 같은 효과를 기대하긴 어려운데 슬림맘 먹고 나서 달라진 게 조금씩 느껴져요.

지금 2kg 감량에 성공했는데 이 정도면 저는 진짜 효과 제대로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솔직히 일주일 만에 허리 둘레가 달라졌다느니 5kg 이상 감량되었다느니 하는 식으로 홍보했다면 그건 바이럴에 가깝다고 느끼거든요.

그리고 살이 한 번에 갑자기 빠지는 건 분명히 몸에도 안 좋은 영향이 갈 수밖에 없는데 이건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는 게 느껴져서, 저는 구매 후 너무 만족하고 있는 중이에요.

할인할 때 사서 진짜 저렴하게 구매했는데 할인 끝나기 전에 할인가에 더 쟁여두려고 하고 있네요.

▼바로 아래에서 슬림맘 할인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최대 58%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두디트 슬림맘 부작용 알아보기

위에서도 말했듯이 전 단기간에 효과 나타난다고 마케팅하는 제품은 피하는 편이에요. 이게 성분 제대로 확인 안 하고 살면 몸에 자극 가는 성분 있는 제품들도 진짜 많거든요..

특히 저는 젊을 때 한동안 엄청 열심히 다이어트 했던 때가 있었고, 그때 다이어트 보조제도 챙겨 먹었었는데 그러다 부작용도 한 번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이런 거 구매할 땐 더 신중해질 수밖에 없더라구요.

슬림맘 같은 경우엔 친구 추천으로 구매하게 된 것도 있었지만, 일단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달려 있어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제품이라서 전과 같은 부작용이 슬림맘 먹으면서 나타날 일은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지금도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중이지만, 저는 슬림맘 부작용은 전혀 없어요. 원료 선정에 공을 들인 제품이라서 그런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는 크기 큰 알약은 잘 섭취하지 못하는 편인데요. 슬림맘은 10mm 크기의 작은 정제라 목 넘김도 편해서 먹을 때마다 부담스러운 느낌도 전혀 없어요.

슬림맘 부작용이 있을 수도 있을까 봐 단품만 구매했었는데, 이번에는 아예 세트로 사서 쟁여 두려구요. 할인폭이 더 큰 데다가 중복 할인 쿠폰까지 받으면 가격 면에서도 너무 메리트 있거든요.

▼바로 아래에서 두디트 슬림맘 할인 쿠폰을 받아보세요.(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

슬림맘 내돈내산 후기

솔직히 출산하고 난 뒤 몸 불어난 분들은 아실 거예요. 임신 전이나, 젊을 때처럼 식이조절이나 운동만으로 살 빼는 데엔 한계가 있다는 걸요.

게다가 육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살이 더 붙게 되는 일도 빈번히 생기게 되는데, 저는 더 늦기 전에 슬림맘 알게 돼서 다행히 체중이 여기서 더 늘기는커녕 감량까지 성공했네요.

후기 보니까 꾸준히 먹은 분들은 진짜 비포 에프터가 확 다르던데 저도 기존처럼 운동 열심히 병행하면서 슬림맘에 정착해보려구요.

하루에 한 번만 먹으면 돼서 번거로움도 없는데요. 식사하기 한 시간 전에 먹는 게 좋다고 해서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먹고 있어요. 그런 다음 준비하고 아침 챙겨 먹으면 딱이더라고요.

사실 육아하다 보면 체력도 만만치 않게 드는 지라 이제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할 수가 없는 상태인데, 슬림맘으로 건강한 다이어트 하는 느낌이라 저는 구매 만족도 최상입니다.

왜 그 많은 후기가 별 다섯 개로 이뤄졌는지 알 수 있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섭취해서 예전 같은 라인도 만드는 게 이번 여름 목표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실구매자들의 슬림맘 내돈내산 후기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