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룸 허리편한케어 후기! 구매 전에 반드시 읽어보세요.(+42% 할인 링크)

오랫동안 서서 일하는 시간이 길다 보니 어느 순간부터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한동안은 마사지도 받으러 다니고 그랬는데요.

근데 계속 다니다 보니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그래서 슬룸 허리편한케어를 구매해보게 됐는데요. 슬룸이 바디케어 브랜드 중 4년 연속 소비자 선호도 1위를 한 곳이더라구요.

마침 할인도 하고 있어서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효과가 너무 좋아서 이렇게 후기까지 쓰게 됐네요.

▼바로 아래에서 슬룸 허리편한케어 할인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슬룸 허리편한케어 할인 가격 알아보기

슬룸 허리편한케어는 집에서 허리 케어를 전반적으로 해볼 수 있는 제품인데요. 이게 물리치료사가 직접 추천했을 정도로 인정 받은 거더라고요.

사용해보면 상하좌우로 허리를 제대로 늘려주면서 진동에 온열, EMS 기능로 뻣뻣해져 있는 속근육까지 풀어주는데 사용해보고 이거 물건이다 싶었네요.

사실 허리 척추는 한 번 무너지기 시작하면 되돌릴 수 없어서 안 좋아지기 전에 관리해주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슬룸 허리편한케어를 구매하게 된 거였는데요. 슬룸 허리편한케어 사용하면서 확실히 뭉쳐있던 근육들이 풀렸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일을 좀 길게 하고 온 날 이거 하고 자면 다음 날 일어났을 때 뻐근함이 전혀 없더라고요. 사람 손에 받는 관리 만큼의 효과가 있을까 했는데 괜한 우려였다 싶었어요.

일단 상하로 굽어진 허리 쭉 늘려주고 좌우로는 뻣뻣해진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는데, 새삼 기술 발전에 놀라움을 느꼈네요.

게다가 슬룸 허리편한케어로는 EMS에 온열, 진동 모드까지 다 사용해볼 수가 있는데요. 모드 선택해서 사용하면 깊숙하게 뭉쳐있던 근육들도 집중적으로 관리해볼 수가 있어요.

다이나믹 모드, 스트레칭 모드 중에서 원하는 모드는 선택해주면 되고요. 여기서 찜질이나 저주파 테라피도 설정해서 맞춤형 마사지를 받아보는 게 가능해요.

저는 하루에 딱 10분 정도만 투자해서 슬룸 허리편한케어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정말 만족 중입니다. 전문가 손길 못지 않은 기능들에 매일 놀라고 있어요.

솔직히 허리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제품들은 너무 고가라서 부담됐던 게 사실인데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고, 할인까지 받으니 저렴해서 너무 잘 샀다 싶더라고요.

▼바로 아래에서 슬룸 허리편한케어 특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세트 구매 시엔 할인률이 더 올라갑니다!)

슬룸 허리편한케어 사용법 알아보기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기계치라서 이런 거 사고 나서 잘 사용할 수 있을까 걱정도 했었어요. 쓰는 게 번거로우면 사 놓고도 손이 잘 가지 않을 것 같더라고요.

근데 슬룸 허리편한케어는 사용법도 매우 간단해요. 저의 경우 슬룸 허리편한케어 구매할 때 마그네슘 시너지 크림도 같이 구매했는데요.

기기 사용 전에 이 크림으로 바디를 마사지해주듯 발라주면 되고요. 평평한 곳에 제품을 놓아주면 됩니다.

그런 다음 마사지기에 허리가 잘 맞춰지게끔 천천히 누워서 전원 버튼 누워서 원하는 모드랑 강도를 선택해주면 되는데요. 그렇게 허리 밀착시켜주면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어요.

슬룸 허리편한케어 구매하면 리모컨도 같이 오는데요. 여기에서 자동이랑 수동 모드 중 고를 수도 있고, 원하는 모드 별로 버튼이 다 따로 있어서 헷갈릴 일도 없어요.

직접 사용해보니까 슬룸 허리편한케어는 사용법도 매우 간단해서 어르신들이 사용하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할인 쿠폰까지 적용시켜서 더 저렴한 가격에 부모님 드릴 선물까지 같이 마련해둔 상태예요.

▼바로 아래에서 슬룸 허리편한케어 할인 쿠폰팩을 확인해보세요.

슬룸 허리편한케어 내돈내산 후기

사실 허리 관리하려면 꾸준히 스트레칭 해주고 평소에 바른 자세로 있는 습관도 정말 중요하잖아요. 그런데 그게 일상 생활하면서 매일 지키기 힘든 루틴이기도 하죠.

저도 처음엔 의식적으로라도 매일 스트레칭 하려고 유튜브도 틀어 놓고 따라해 보고 했는데 오래 가지를 못 했어요. 퇴근하고 오면 너무 피곤하고 힘들어서요.

근데 슬룸 허리편한케어 사고 나서 진짜 만족하는 게, 이건 누워서 리모콘 버튼만 누르면 내 허리 컨디션에 맞춘 스트레칭 마사지가 자동으로 가능해요.

요즘 나오는 마사지기들이 대부분 단순히 안마에만 초점을 맞춰져 있는데, 이거는 척추 라인에 맞춘 기술이랑 모드로 더 밀도 높은 케어가 가능해서 잘 고르고 샀다 싶더라고요.

무엇보다 사이즈도 콤팩트 해서 공간 차지 하는 것도 없어서 너무 좋고, 여러모로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이네요.

슬룸 허리편한케어 후기만 살펴봐도 사람한테 받는 마사지 보다 좋다는 말들이 진짜 많은데 이건 진짜 직접 사용해보면 바로 알 수 있는 부분이라 저는 한 번 사용해보는 거 강추 드려요.

한동안 허리 때문에 걱정도 많고 통증도 느껴지다 보니 삶의 질도 떨어지는 느낌이었는데.. 이거 쓰고 나서부터 광명 찾은 느낌이라 허리 마사지기 찾고 계신 분들께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실 구매자들의 슬룸 허리편한케어 내돈내산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수수료를 얻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