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년 이상 흡연을 해온 애연가인데요. 그동안 금연 시도를 해보기도 했지만 이게 성공할 때가 없더라고요.
건강도 걱정되고 담배 값도 아까워서 이젠 정말 금연을 해야겠다는 마음에 어떤 방법이 있을까 싶어 찾아 보다가 엔드퍼프를 알게 됐는데요. 이미 누적 판매량이 10만 개가 넘은 제품이더라고요.
지금 저는 엔드퍼프 사용한 지 한 달이 넘은 상태인데요. 직접 사용해 보니까 효과가 확실히 있어서 추천 드리고 싶은 마음에 후기도 쓰게 됐습니다.
▼바로 아래에서 엔드퍼프 할인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엔드퍼프 할인 가격 알아보기
엔드퍼프는 피우면서 끊는 신개념 흡연 습관 개선 보조제인데요. 저는 이런 금연보조제는 처음 사용해봐서 좀 신기하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전자 담배도 좀 생각이 나기도 했는데요. 예전에 직장 동료가 금연 시도하면서 이런 비슷한 걸 사용하는 걸 본 적은 있었어요.
그때도 잠깐 혹하기는 했었는데, 구매까지 안 했던 이유는 시중에 나와있는 공산품들은 믿고 구매하기가 망설여지는 부분들이 있더라고요.
무니코틴 액상이라고 하고, 성분이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대체로 무허가 제품들인 게 많았어서요. 근데 엔드퍼프는 이런 부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게, 이건 의약외품이에요.
식약처가 허가한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진 거고, 식약처가 허가한 식용 원료를 사용해서 마음에 걸리는 부분들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품 보면 식약처 인증 마크도 확인해볼 수가 있어요.
알아 보니까 식약처에서 인증하고, 의약외품이라는 문구를 쓸 수 있는 제품은 엔드퍼프가 유일하더라고요.
이렇게 하나씩 따져보니까 얼마나 많은 공산품들이 허위, 과장 광고를 내세우는지 알 것 같았어요. 그런 면에서 엔드퍼프가 확실히 차별화된 제품이란 게 느껴지기도 했구요.
사실 판매량이 높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저한테는 효과가 없으면 말짱 꽝이라서 조금 걱정하기는 했었거든요? 근데 이건 효과도 확실해요.
제가 지금까지 금연 시도하면서 2주 이상 넘긴 적이 없었는데, 엔드퍼프 구매하고 나서부터는 한 달째 연초를 끊은 상태입니다. 금연, 이게 가능한 거더라고요?
▼바로 아래에서 엔드퍼프 최저가 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엔드퍼프 효과 알아보기
아마 흡연자들이라면 다 공감할 내용일 것 같은데.. 담배가 너무 좋아서 계속 피우는 분들은 없을 거예요. 피다 보면 중독이 되기 때문에 나중엔 이걸 끊기가 정말 힘든 건데요.
엔드퍼프는 일단 피우면서 끊을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흡연자들이 거부감을 느낄 만한 부분이 없어요. 지금까지 저는 니코틴 패치이며 니코틴 껌이며 다 사봤었거든요?
근데 이거는 어쨌든 담배 피우는 습관 자체가 배어있는 저 같은 사람한테는 큰 효과가 없더라고요. 가격도 평균적으로 다 만 원이 훌쩍 넘어서 부담되는 것도 있었고요.
근데 엔드퍼프는 한 번 구매해두면 3개월까지도 사용이 가능하고, 그러면 평균 하루 유지 비용으로 따져봤을 때도 엄청 합리적이에요. 담배 값이랑 비교하면 말할 것도 없구요.
직접 사용해보니까 연무량도 매우 풍부하고, 무엇보다 담배도 멘톨을 폈던 저한테는 엔드퍼프 향도 너무 취향에 잘 맞더라고요.
상쾌한 멘톨향이 나는데 일단 같은 멘톨이라 해도 연초처럼 냄새 배는 것도 없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무엇보다 흡연을 한 달째 안 하니까 목 칼칼함도 없어져서 좋은데, 엔드퍼프에 들어있는 성분들도 건강한 원료들이라서 이 점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항균, 항염 특성을 가진 원료들이기도 하고, 호흡기 건강 챙기면서 스트레스랑 긴장 완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요. 확실히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제품은 다르다는 게 느껴졌네요.
▼바로 아래에서 엔드퍼프 이벤트를 확인하고 참여해보세요.
엔드퍼프 내돈내산 후기
아무래도 저는 10년 넘게 담배를 폈다 보니 하루아침에 금연을 하기란 힘들 것 같아서 당분간은 완전한 금연을 위해 엔드퍼프를 꾸준히 사용해볼 예정인데요.
솔직히 구매 전까지만 해도 반신반의했던 게 사실입니다. 워낙 실패했던 역사가 많았어서요. 그래서 일주일만이라도 사용해보자는 마음으로 구매했었어요.
그렇게 해도 담배 값 보다 돈이 덜 들어서 속는 셈 치고 산 것도 있었는데 웬 걸.. 진짜 물건이다 싶습니다. 정말 이렇게 자연스럽게 담배랑 멀어질 수도 있네요.
저는 이미 엔드퍼프 기기는 구매해둔 상태라 앞으로는 액상만 따로 구매해서 쭉 사용하게 될 것 같은데요.
지금까지 부작용이라 할 만한 건 전혀 없었던 지라 앞으로도 안심하고 잘 사용할 듯해요. 다만, 첫 사용하는 분들한텐 기기 물 때 얕게 무는 건 조심하란 말 해드리고 싶은데요.
이게 얕게 물면 입술이 뜨거워져서 데일 수 있겠더라고요. 그리고 엔드퍼프 연기는 증기라서 고임 현상이 나타날 수가 있는데요. 이게 결로 현상인 건데, 이때도 당황하실 필요는 없어요.
결로 현상 보이면 그냥 용액 닦아준 다음 흡입구에 결로 생기면 기기를 위 아래로 흔들어서 털어주면 끝입니다. 파드 내 용액은 50% 이상 유지하고 있으면 돼요.
그리고 기기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AS 받는 게 가능하니까 이런 부분에 있어서도 마음 편히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솔직히 저는 이 정도로 긴 기간 동안 연초 안 펴본 건 처음이라, 저처럼 금연하고 싶었는데 그게 마음처럼 되지 않았던 분들에게 엔드퍼프 강추 드리고 싶어요.
저는 다음에 액상 추가 구매할 때 아버지 드릴 것도 함께 사보려고요. 요즘 직장 동료들한테도 엄청 추천 중이네요.
▼바로 아래에서 실 구매자들의 엔드퍼프 후기를 확인해보세요.